부산여드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달나라에 조회 0회 작성일 2022-08-10 20:22:55 댓글 0

본문

[닥터스]체계적인 관리로 이제는 벗어나자! 성인 여드름(더 퍼스트 피부과 의원 부산점 / 051-9292-999)

생존의 최전선 병원, 그 현장 속 소중한 생명을 지켜내기 위한 의사들의 고민과 노력, 질환을 이겨낸 환자들의 생생한 스토리를 통해 질병의 원인과 치료 그리고 예방법까지 전달하는 메디컬 다큐멘터리

류다정 원장/황성환 대표원장

---------------------------------------------------------------------------
- (메디컬다큐) 닥터스 유튜브 다시보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otH...​...
---------------------------------------------------------------------------
KNN 홈페이지
https://www.knn.co.kr​​​​​​​

KNN 캐내네 채널 다시보기
https://www.youtube.com/user/KNNstory...​

KNN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nnstory​​​​​​​
---------------------------------------------------------------------------
본영상의 저작권은 KNN에 있습니다

#피부질환 #여드름 #성인여드름
YH J : 저는.... 정말 사춘기부터 30대 중후반까지.. 여드름으로 고생하고 있어요.. 피지선 파괴도 받고 약도 먹고 피부 관리도 받고..ㅜㅜ 지금도 피부과에서 pdt치료 받지만.. 정말 계속 염증성 여드름이 올라오네요.. 지금 피부는.. 최악이네요ㅜㅜ
링쀼 : 류다정 원장 예쁘다

ENG) 여드름 치료로 1년에 피부과에 천 만원 쓴 이가 알려주는 피부과 똑똑하게 고르는 방법❗️호구는 나로 그만.. / 최모나

레모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과고르는법 에 대한
영상을 갖고 왔습니다❤️

✔️이 영상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피부에 문제가 있으면
어떻게든 피부과를 가게 되는데
맘에 드는 병원, 선생님 만나는 게 쉽지가 않죠..
저는 그래서 20살 초반에 1년 알바해서
번 모든 돈을 피부과에 바쳤어요.
그래서 그때 친구들도 못 만나고
대인기피증 걸리고
제 인생에 가장 힘들었던 시간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 ㅠㅠ
지금 생각하면 그래서 레모나들을
만날 수 있었지만 그 당시는 정말 지옥 같았어요.

이렇게 돈을 쓰는데
왜 내 피부는 그대로이거나 더 나빠지나
라는 생각을 수도 없이 한 것 같아요.

그래서 내가 그렇게 얻은 노하우들
우리 레모나들한테 싹 풉니다!!!!
오늘 영상도 재밌게 봐주시고
좋아요 꾹꾹 눌러주세요

오늘도 소중한 시간 내서
영상 보러 와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오늘 영상도 편하게 봐주세요

--------------------------------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choi.mona_
소통해요

▼Business Contact
chl98521@naver.com (개인메일X)

--------------------------------

음원 : Epidemic Sound

I Happen to Know This - The Morning Report
Come Again Sometime - More than Family
chachi :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뷰티유튜버가 진짜 천직이신것같아요... 그리구 무엇보다 영상 하나하나에 진심이 담겨있는게 느껴져서 너무 좋아요!!! 꿀팁주는 언니가 아쥬 딱 맞는 소개인듯ㅋㅋㅋㅋㅠㅠ흑흑 앞으로도 좋은 영상 부탁드랴요
미잉 : 언니 오늘도 너무 유익한 꿀팁ㅠㅠㅠ 진짜 피부 안좋은 사람들은 피부과를 믿을 수 밖에없어서 호갱이 되기 더 쉬운데ㅠㅠㅠ 감사해용ㅠㅠㅠ가서 당당하게 제 피부에 대해 한번 물어봐야겠어요! 오늘도 너무 감사하고 좋은 하루로 마무리하시길 바라요 ♡ 다음 영상에서 또 봐용 ♡
이도 : 저희 엄마가 피부과가서 어떤 지성인지 건성인지 검사도 받고 한번 가보자고 하셨는데 딱 언니의 타이밍..너무 좋아요ㅜㅠ❤
이거 올라오자마자 엄마랑 같이 봤는데 엄마가 하시는 말씀이 "엄마도 구독해야겠다." 라고 말하셨거든요! 그래서 이 영상보고 피부과 알아보고 있습니당!! 오늘도 좋은 영상 올려주셔서 고마워요
과제언제다해 : 와 ... 언니 진심 사랑해요 안그래도 피부고민 때문에 걱정이었는데 이 영상보는게 도움이 많이되는것같아요! 계속 좋은꿀팁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승승장구 하자 우리 모나언니!!!❤️❤️
진멍이 : 언니ㅠㅠ 진짜 피부때문에 스트레스너무 받는데 진짜ㅠㅠ 피부과 아직도 어디가 좋은지 모르겠지만 이런 꿀팁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하구 용기가 생기는것 같아서 너무 좋구 으엥ㅠㅠ 고맙습니다♥️

부산 여드름흉터

부산여드름흉터 없애는법은 맞춤형시술로! 흉터모양 깊이 피부타입은 모두 제각각이죠. 사람마다 또 부위마다 다른 이런 흉터들을 가장 효과적으로 치료하는법은 역시 맞춤형시술인데요. 다양한 흉터테라피를 결합하여 첫 내원시 가장 적합한 프로그램으로 심한 흉터라도 효과적으로 새살을 채웁니다. 해율한의원부산점 051.819.7566 카카오톡아이디 @해율한의원부산점 검색

... 

#부산여드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55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tionk.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