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몸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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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울트라맨 조회 1회 작성일 2022-08-11 19:59:08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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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니스투어 미녀 배우 나라가 보여주는 명품 몸매 비결 ㅋㅋ

미녀 배우 권나라의 제주 불꽃 축제에서의 행복함
나라만의 명품 뒷태의 비결은???
뜬금없이 제주도 통나무 펜션에서 밝히는 나라의 몸매 관리 비결ㅋㅋㅋ
김형양 : 야간투어도 되나요?

이슈메이커 핫 피플! '명품 몸매 유승옥' 텔러들의 수다 @좋은아침 20150327

좋은아침 20150327 4573회 SBS
텔러들의 수다 - 황금 몸매 '유승옥'
명품 몸매 유승옥의 다이어트 식단부터 몸매 관리 노하우까지!

홈페이지 http://program.sbs.co.kr/builder/programMainList.do?pgm_id=00000010090

최고의 전신 근력운동 BEST5

혹시 지금도 살을 뺀다고 런닝머신위에서 걷기만 하지는 않으신가요? 런닝머신, 특히나 여러가지 다양한 근육의 사용없이 걷기등의 단순 유산소운동으로만 다이어트를 접근하신다면 단기적으로 볼 때 체중감량면에서 어느정도 효과는 있을 수는 있으나 장기적으로 볼 때 기초대사량의 감소로 더이상 체중감량이 일어나지 않는 정체기를 겪게되거나 체중이 다시 반등하게 되는 이른바 '요요현상'을 겪게 될 수도 있습니다. 사실 그래서 저희 땅끄부부가 예전 블로그나 유튜브에서 지금까지 소개시켜 드린 운동들을 돌이켜보면 대부분 유산소운동 측면이 강하지만 어느정도 기초 근력까지도 사용되는 운동들을 루틴으로 엮어서 보여드리고 있어 따라해 주신 많은 분들이 단순 유산소나 이전에 하셨던 절식 다이어트에 비해 정체기나 요요현상 거의 없이도 체중감량과 더불어 탄력있는 몸매 만들기를 성공적으로 하셨다고 합니다. (잘 따라해 주시고 댓글, 후기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 여러분들 땅끄부부가 항상 옆에서 응원하고 있습니다^^ 화이팅~!!) 그래서 오늘은 특별히 저희가 실제로 해보고 효과가 좋았던 근력운동들 중 몇 가지를 루틴으로 엮어서 여러분들께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본 '최고의 전신 근력운동 BEST5'에서 소개시켜 드리는 운동들의 순서와 간단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쿼트 [하체]
2. 리버스 플라이 [등]
3. 숄더 탭스 [상체/팔]
4. 시티드 니업 [복근]
5. 플랭크 [전신]

※ 영상을 보시면서 하루 1~2번 꾸준히 따라해주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단기간 멋지고 탄력있는 몸매를 만드시길 원하신다면 본 영상과 더불어 칼로리 소모 관련 영상을 함께 병행해 주시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 뮤직♬ : Laszlo - Imaginary Friends, David Bulla - Highlife
※ 댓글 관련 필독♥ 영상을 보시고 운동하시면서 일지나 후기 댓글을 남겨주시면 땅끄와 오드리가 댓글을 하나 하나씩 읽고 하트와 짧은 댓글로 응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동기부여가 되는 양질의 댓글은 많은 분들이 보시고 서로 힘내고 응원하실 수 있도록 유튜브 영상 댓글 상단에 고정을 해놓고 있습니다. 일지를 써주실 때에는 1, 2, 3일차... 이렇게 숫자로만 적으시면 댓글이 스팸으로 처리되는 경우가 자주 있으니 최소한 '한 줄 이상의 문장으로 새로운 댓글'로 적어주시면 (이전 댓글에 연달아서 적어주시면 알림이 안떠서 땅끄와 오드리가 못봐용ㅠㅠ) 꼼꼼하게 읽고 응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사실 땅끄와 오드리가 직접 하루 3~4시간 이상씩 댓글을 최대한 응원, 답글해드리고 있으나 시간이 부족할 때가 있으니 긴 질문같은 경우에는 조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뇽토리토리얍 : 정말 이영상으로 몸매가 너무달라짐.....눈바디로도 느껴지구요 뱃살 군살도 정말많이 정리됐어요
ㅠㅡㅠ존버정신으로 참고 해야하지만 마지막운동으로 하기 최고인듯...힘들어도 몸이달라지는게 느껴지니까 포기할수없어요☺️점점 횟수늘려가면서하니까 더욱 효과만땅이더라구요~~땅끄부부님들 정말감사합니다...제가 절을 백번해드려야할정도로 몸이달라지고 건강해졌네요!!!! 더 대박나세요^^!!!!
이잉 : 광고 추가부탁드립니다.. 광고가 살렸다 ...
복슝아 : 0:28 운동 시작

1. 스쿼트 [하체]
2. 리버스 플라이 [등]
3. 숄더 탭스 [상체/팔]
4. 시티드 니업 [복근]
5. 플랭크 [전신]

각 30초씩 × 3세트

제가 보려고 만든 거에용 ㅎㅎ
김매력 : 3일을 못 넘기는 운동을 지금 땅크부부님 영상을 보면서 5일 차에 접어 들었습니다.
아직도 먹는거 좋아해서 식단은 거즘 조절을 안하지만(야식은 끊었습니다) 천천히 운동부터 시작해보자 해서 마음먹고 5일째 열심히 따라하는 중입니다.
영상은 3년 전이지만 3년이 지난 시점 저에게 엄청난 땀을 흘리게 만드는 영상입니다.
꾸준히 화이팅 하겠습니다!!
코튼잠옷 : 땅끄부부님 운동들 매일매일 섞어가며 2주정도운동했습니다. 첨에 이 운동 1세트도 똑같은 페이스로 따라가지 못했는데 2주째 되는 오늘 처음으로 안쉬고 다 속도 맞춰서 따라했습니다 ㅠㅠㅠ너무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하겠습니다 !! 유투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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